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석보면 학생들에게 입학선물 전달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 기자
  • 송고시간 2020-04-07 19:0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새내기 초등학생과 중학생에게 운동화 구입 입학 선물과 축하 편지를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장수상 위원장, 류재우 답곡2리장, 차태암 어르신, 강상수 면장.(사진제공=영양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영양군 석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상수, 장수상)는 최근 새내기 초등학생(5명)과 중학생(6명)에게 운동화 구입 입학 선물(10만원)과 축하 편지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이 연기되어 다소 지쳐있을 새내기 아이들에게 협의체 위원들의 마음을 담은 손 편지와 주민들의 따뜻한 사랑이 담긴 기부금으로 구입한 상품권을 아이들 가정에 전달했다.


이 사업은 '석보면의 아이는 우리 모두의 아이로 키우자'는 마음을 담아 올해 새롭게 추진된 석보면 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석보면의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이 함께 응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새내기 신입생 조부 차태암(73) 어르신은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너무나 감사를 드리고 건강하고 밝은 아이로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강상수 공공위원장은 "영양군의 미래인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나라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pbi120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