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듀윌, 소방공무원 최종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하는 '프리미엄 평생패스' 선보여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 기자
  • 송고시간 2020-07-11 22: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소방공무원 최종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하는 '프리미엄 평생패스' 선보여./아시아뉴스통신 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담아 마련한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 뒤 2022년 안에 소방공무원 최종합격을 이뤄내는 수험생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통해 자연스러운 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2021년 시험 대비 커리큘럼을 강화한 입문특강도 제공한다. 한국사 뼈대 잡기, 소방영어 기초어휘, 한글 맞춤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습 마인드를 관리하는 ‘독한에듀윌’과 학습 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필기와 실기,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는 ‘소방 맞춤학습 서비스’, 합격생이 직접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이 있다.


현제 이벤트를 통해 고득점 패키지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제공되는 추가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2년간 수강 가능한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