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청아, 낮과 밤 촬영중 빛나는 미모 '인물관계도·등장인물은?' 몇부작 궁금증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 기자
  • 송고시간 2020-12-01 22:20
  • 뉴스홈 > 연예/문화
이청하, 낮과 밤 촬영중 빛나는 미모 '인물관계도·등장인물은?' 몇부작 궁금증 (사진-이청하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이청아가 드라마 촬영 중 미모를 뽐냈다.

1일 이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하늘에 V, 잠시 후 시작하는 <낮과 밤>
Episode 2 보시라고 손가락 두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청하는 해질 무렵 드라마 촬영장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새 드라마 '낮과 밤'을 홍보하는 센스가 돋보인다.

한편 한편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1일 첫방송된다.

'낮과 밤'에는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윤선우, 김창완, 김원해, 윤경호, 이신영, 최진호, 김태우, 백지원, 최대철, 우현, 김기남, 정대로, 장혁진, 강래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인물관계도는 도정우(남궁민 분)가 속한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을 중심으로 예고 살인으로 얽히고 설킨 인물들의 관계가 담겼다.특수팀은 팀장 도정우를 필두로 팀원인 경위 공혜원(김설현 분), 장지완(이신영 분), 윤석필(최대철 분)이 한 팀을 이루고 있다. 특히 팀원 중 제이미(이청아 분)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FBI 출신 범죄 심리 전문가인 제이미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희대의 연쇄 예고 살인을 해결하기 위해 파견된 수사관으로 특수팀과 함께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며 예고살인범을 추적한다.

현재 16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ananewsen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