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올해 추석 선물은 부산크리에이티브샵에서 준비하세요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최상기 기자
  • 송고시간 2021-09-08 08:3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9일 오전 11시 30분 ‘추석특판 라이브커머스’ 진행, 최대 46% 할인
부산시청사 전경(사진제공=부산시)

[아시아뉴스통신=최상기 기자] 부산시는 창업기업 판로개척을 위해 광복동(중구 광복로 87-1)에 운영 중인 ‘부산크리에이티브샵’에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오는 30일까지 열리며, 9일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특판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크리에이티브샵’에서는 고객들에게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제품은 ▲금강만두 육개장 패키지(참도깨비유통, 할인율 22%) ▲꿀도라지청, 꿀생강청 선물세트(블랩, 할인율 46%) ▲노니원액(바로푸드, 할인율 최대 24%) 등 3가지이며, 실시간 소통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밀국수 세트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간 ‘부산크리에이티브샵’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빅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관광화투, 부산어묵인형 등 400여 종의 제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같은 기간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 300명에도 할인쿠폰(3천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미자 부산시 청년산학창업국장은 “이번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부산의 우수한 창업기업 제품을 제대로 홍보할 것”이라며, “이번 할인 행사를 잘 활용해 ‘부산크리에이티브샵’에서 소중한 이를 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크리에이티브샵’은 지난 6월 온라인몰을 오픈하여 3개월간 약 3500만 원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