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 '하나님의 승부수 부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1-12-03 04:00
  • 뉴스홈 > 종교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하나님의 승부수 부활

(고후 10:4-5)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5]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1.
예수님의 부활로 성경의 모든 말씀을 믿게 됨으로 예수님의 부활은 이 세상에서 형성된 가치관을 파하는 강력입니다. 잘못된 이론, 궤변, 헛된 사상들, 여러 가지 헛된 이론, 온갖 교만한 사상을 무너뜨립니다. 

2.
우리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라고 믿고 살지만 예수님의 부활을 통해 이러한 세상의 가치관이 깨지고 성경의 말씀만이 진리임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인생관, 소유관, 죽음관, 가족관, 죄관(요16;9)이 성경적 가치관으로 바뀌게 됩니다. 


3.
(고후 4:18)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
(고후 5:7)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하지 아니함이로라"
(요 11:25-2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26]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4.
예수님이 제자들을 부르시고 가르치시고 이적을 행하셨지만 제자들은 예수님의 죽으시고 부활을 아는 지식은 새까만 암흑입니다. 그러니 나사로의 죽음 앞에서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라고 하신 말씀을 누가 알고 믿겠는가? 

5.
이들은 결국 예수를 십자가에 처형합니다. 때문에 요한의 고백은 대단히 충격적입니다. 
(요 2:22)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후에야 제자들이 이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고 성경과 및 예수의 하신 말씀을 믿었더라"

6.
제자들도 예수님의 부활을 인지하고 확증한 후에야 예수님을 믿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잘못된 이론, 궤변, 헛된 사상들, 여러 가지 헛된 이론, 온갖 교만한 사상을 무너뜨립니다. 

7.
“내가 주인 된 죄(예수 믿지 않은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 되셨다가 3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은 나의 구주와 주님이십니다”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