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운봉읍 에코바이오, 지리산처럼 부부대표,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 기자
  • 송고시간 2022-01-03 16:3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남원시 영농조합법인 에코바이오(대표 이영수)과 지리산처럼(대표 정정은)부부가 12월 31일에 운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품100만원과 마스크팩, 참기름(환가액400만원)을 기탁하였다.
운봉읍 에코바이오, 지리산처럼 부부대표,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사진제공=남원시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 남원시 영농조합법인 에코바이오(대표 이영수)과 지리산처럼(대표 정정은)부부가 12월 31일에 운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품100만원과 마스크팩, 참기름(환가액400만원)을 기탁하였다.
 

영농조합법인 에코바이오(대표 이영수)는 코로나19 감염이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힘든 시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뜻을 전했다.
 
또한, 지난 22일에는 영농회사법인 이한(대표 한성호)가 코로나 19장기화로 인해
어려움 있는 주변 소외계층을 돕고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에 배세근 운봉읍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지역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주시는 대표부부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성금은 운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letk200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