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ULVAC,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추석맞이 알찬박스 전달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 기자
  • 송고시간 2022-09-29 00:0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한국ULVAC,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추석맞이 알찬박스 전달./사진제공=평택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한국ULVAC(사장 김선길)은 지난 7일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함께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평안밀알센터를 직접 방문해 생필품으로 꾸려진 200만원 상당의 알찬박스를 전달했다.

한국ULVAC은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총 7차례의 알찬박스를 전달했으며,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생필품을 수요조사 후 직접 물품구매 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다.


한국ULVAC 김선길 사장은 전달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작은 나눔이지만 사회복지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전해줌으로써 받는 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을 돌아보며 먼저 손길을 내미는 한국ULVAC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관내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는 한국ULVAC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유영애 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알찬박스를 지원해주는 한국ULVAC 덕분에 받는 이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했으며, 평안밀알센터 한기식 센터장은 “필요한 물품을 직접 조사하여 꾸려준 알찬박스에 한국ULVAC 관계자분들의 정성이 느껴진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