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양평을‘다양한 시각’으로 알린다...‘제5기 양평군 SNS 서포터즈 위촉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 기자
  • 송고시간 2023-03-28 17:3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양평군 SNS서포터즈 위촉식/(사진제공=양평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27일, 양평군청 소회의실에서 ‘제5기 양평군 SNS 서포터즈’를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은 앞서 지난 2월 한달 간 양평군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양평군민들을 대상으로 제5기 SNS 서포터즈 공개 모집을 진행해 최종 선발된 13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서포터즈 활동사항 및 콘텐츠 제작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SNS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양평군의 문화, 역사, 관광·축제, 군정 소식 등 대외 홍보 ▲양평군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 ▲군민 중심의 취재 및 홍보를 통한 양방향 소통 활성화 ▲양평관내 미담사례 발굴 등을 수행하게 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은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고 역사적으로 의미가 있는 곳으로, 서포터즈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서포터즈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만들어 가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제5기 양평군 SNS 서포터즈’는 앞으로 2년간 다양한 시각으로 양평 군정을 홍보하며 민과 관을 이어주는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isac09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