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나를 쏘다’ 청춘의 방황+성장 스토리+뜨거운 에너지…홍이삭 섬세한 보컬로 완성된 OST도 감동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3-08-28 10:51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스튜디오 폴라)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 일곱 번째 작품 ‘나를 쏘다’가 뜨거운 에너지를 담은 OST를 선보인다.

‘O’PENing(오프닝) 2023’의 ‘나를 쏘다’(연출 조은솔/극본 정지현)’는 28일 정오 OST 홍이삭의 ‘나를 쏘다’를 발매한다.

‘나를 쏘다’는 어려운 현실에 치여 꿈을 포기해야만 했던 지난날들을 그리며 다시 꿈을 위해 힘든 순간들을 이겨내며 성장해나가는 주인공 박규정(배강희 분), 이다운(한수아 분), 석시윤(이기택 분)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또 이승환, 토이, 윤종신 등 명곡들을 작업했던 음악감독 이규호가 작곡했으며,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 홍이삭의 따뜻하고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감성 충만한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나를 쏘다’가 찬란한 청춘들의 방황과 치열한 승부를 그리는 작품인 만큼, 동명의 OST ‘나를 쏘다’ 역시 뜨거운 에너지와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홍이삭의 ‘나를 쏘다’는 28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