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왼쪽)과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주택 이사장이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9월30일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이사장 윤주택)와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주택 이사장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마케팅 지원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해외 진출 지원에 뜻을 모았다.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컬 사업과 케이메디 실크로드를 개척하는데에 있어 글로벌 진출의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을 기대하며, 서로 협력해 멋진 네트워크 성과를 공유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주택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이사장은 "대구한의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용화하는 첫 단추가 대구한의대학교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가 세계적인 대학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는 양 기관이 지속·협력적인 연계 활동을 통해 산학연협력단지조성사업 참여기업,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가족기업 등의 마케팅 지원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해외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seok19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