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출처=서울 삼성 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서울 삼성이 울산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패배했다.
서울 삼성은 지난 3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울산 현대모비스와 2024-25시즌 KBL 정규리그 경기를 치렀다.
서울 삼성은 1쿼터 19-14, 2쿼터 21-12, 3쿼터 18-23, 4쿼터 16-25, 연장 6-9 최종 80-83으로 패배했다.
이날 서울 삼성은 코피 코번(23점), 이원석(19점), 이정현(15점) 등을 앞세워 승리를 노렸으나 패배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게이지 프림(21점), 이우석(16점), 숀 롱(14점) 등의 활약 속에 승리를 거뒀다.
한편, 서울 삼성은 오는 2일 고양 소노와 다음 경기를 치른다.
dltkdwls317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