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성에너지, 수성구 지역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봉사활동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 기자
  • 송고시간 2025-03-13 18:3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온기 전해
13일 대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한 밥상' 무료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성에너지 박문희 대표이사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고홍원 사무처장이 직접 배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성에너지㈜)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성에너지㈜(대표이사 박문희)는 13일 대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한 밥상'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성에너지 임직원과 적십자봉사회 수성구지회 등 50여명이 참여해 직접 음식을 조리하고 지역 취약계층 450여명에게 정성스럽게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13일 진행된 수성구 지역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후원금 전달식.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고홍원 사무처장, 대한적십자사 대구수성구협의회 박란순 회장, 대성에너지 박문희 대표이사.(사진제공=대성에너지㈜)

박문희 대성에너지 대표이사는 "내수경기 침체로 소외된 이웃들의 시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어르신들께 정성을 담은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매년 지역 소외이웃의 자활을 돕기 위한 무료 급식, 명절 희망 꾸러미, 사랑의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seok193@daum.net